SNS마케팅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가 점점 마케팅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윗 그림, SN MAP을 보시면 현재의 소셜 미디어들의 판세를 판단하실 수 있겠죠^^
미디어로서도, 광고매체로서도, 바이럴의 공간으로서도 가장 효율적인 공간이자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SNS의 효율성을 파악하고 클라이언트들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 도움을 드리기 위해 연구자료를 첨부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가 점점 마케팅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윗 그림, SN MAP을 보시면 현재의 소셜 미디어들의 판세를 판단하실 수 있겠죠^^
미디어로서도, 광고매체로서도, 바이럴의 공간으로서도 가장 효율적인 공간이자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SNS의 효율성을 파악하고 클라이언트들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 도움을 드리기 위해 연구자료를 첨부합니다.
'시너지 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묘년 새해 건승을 기원합니다. (0) | 2011.01.27 |
---|---|
철학을 광고하다 - 남자의 PRIDE (0) | 2010.09.29 |
Synergy Philosophy (0) | 2010.09.13 |
시너지플랜트 인재관 (0) | 2010.09.13 |
상상력 트레이닝 - 이런 거 만들어 볼까요 ? (0) | 2010.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