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너지 철학

'시너지 플랜트'는 무엇을 지향하는가?

by synergy plant 2024. 9. 3.

'시너지플랜트'는 업계 Top Tier를 지향하는 조직이 아닙니다.

'시너지플랜트'는 거대한 담론이나 디자인철학을  고집하는 조직도 아니며 그런 자격도 당연히 없습니다.  

다만, 시너지는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을 가깝게 구현하는 것에서 존재감을 느끼는 조직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두가지가 필요합니다.

 

첫째, 클라이언트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사고의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른 변화를 예민하게 감지하고, 사람들이 지향하는 트렌드를 꾸준히 탐색하는 인재를 원합니다.

다른 의견을 들었을때 배척하지 않으며 조직 스스로 틀릴 수 있음을 늘 상기합니다.

내부적으로는 개인의 기호나 감정보다, 무엇이 팔릴 수 있는 이야기인지 실효적 전략을 치밀하게 고민합니다.

그러한 고민이 시너지만의 차별성을 만들 수 있다고 믿으며, 클라이언트와 끊임없는 소통을 추구합니다.  

 

 둘째, 관찰의 가치를 소중히 생각하며,  새로운 배움으로의 투자가 중요한 에너지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직을 이루는 것은 사람이며, 사람의 인생은 결국 돈 자체가 아닌 시간의 자유를 위해 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수천, 수만가지의 경로와 선택의 순간들에서 방향을 잘 잡고, 자신만의 결정적 순간을 위해 관찰하고 때로는 관조하다가 때가 되면 자신이 가진 에너지를 전부 쏟아붇는 집중력과 추진력이 필요합니다.

서두르지 않고 꾸준히 탐구하고, 클라이언트를 위한 새로운 대안을 상상하며, 새로운 트렌드와 업무 기술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런 조직적, 개인적 투자가 새로운 프로젝트에 집중력과 추진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존중과 배려를 베이스로, 집중과 근성을 가진 프로페셔널 집단이라는 자기 포지셔닝을 놓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